워크아웃이 진행되기 위해선 기업구조조정촉진법(기촉법)에 따라 채권단 75%의 동의가 필요하다.
● 지난해 12월에만 34만 대 판매BYD는 지난해 4분기에 순수 전기차(BEV) 52만6409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중국 당국이 세제 혜택 등 공격적인 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는데다 BYD가 배터리 생산업체를 자회사로 보유해 빠른 조달이 가능하다는 점도 판매 증가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2010년 북한의 연평도 포격 도발 당시 연평부대가 보유한 K-9 자주포 6문 중 2문은 전자회로 장애를 일으켰고.앞서 2014년에는 청계산에 추락한 북한 무인기를 등산객이 찾아주는 코미디 상황이 벌어졌는데 이번에도 군의 대응은 실망스럽다.하지만 냉정하게 무기 실상을 들여다보면 민망하기 짝이 없다.
7차 핵실험을 포함해 육·해·공 도발이 이어질 것을 시사했다.방위사업청이 당초 편성한 무인항공기 및 정찰 드론 도입 예산 260억원을 삭감했던 국회 역시 판단 착오를 인정하고 신속히 되살려야 옳다.
최고 수준의 방공망을 유지해야 할 수도 서울의 한복판마저 뚫렸다면 이만저만 심각한 사태가 아닐 수 없다.
앞서 2018년 7월 포항에서 MUH-1 마린온 헬기가 시험비행 도중 추락해 해병대 1사단 항공대 소속 해병대원 5명이 사망했다.워크아웃이 진행되기 위해선 기업구조조정촉진법(기촉법)에 따라 채권단 75%의 동의가 필요하다.
태영건설은 대주주의 사재 출연과 함께 환경종합기업 에코비트의 매각을 검토하고 있다.이에 따라 현재 정부가 운용하고 있는 85조 원 규모의 시장안정대책은 100조 원 규모로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
산업은행은 태영건설에 대한 직접 채권자와 PF 사업장 대출 보증채권자 등을 모두 합친 400여 곳에 통보서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앞서 금융위원회가 밝힌 태영건설의 금융권 익스포저(위험노출액)는 4조5800억 원이다.